2011년 9월 7일 수요일

프락셀제나 (Fraxel Xena, Restore) 시술 사진과 정보입니다. ^^ -W클리닉 www.wclinics.co.kr

안녕하세요 W클리닉
레이저센터입니다. ^^ W클리닉 강남, 삼성, 잠실점

이게 프락셀제나 레이저입니다 .. ^^
www.wclinics.co.kr  이나    www.fraxel.co.kr
들어가면 더 정보가 많습니다














  무섭게 생겼나요? ^^ 프락셀제나는 미국 SOLTA MEDICAL이란 회사의 레이저라 하구요
등록상표라...  다른 프랙셔널레이저보다 더 많은 시술사례와 인지도가 특징입니다.



프락셀제나는 터치스크린으로 레이저 출력, 빔수, 깊이 등등을 조절합니다 ^^



상체의 프락셀제나 레이저 부분과
하부의 짐머 냉각기(시술시 차갑게 통증 줄여주는 ^^)로 구분됩니다.



프락셀제나는  미국에서는 리스토어 (Restore) 구요 ^^
여드름휴터, 모공, 피부노화치료에 효과가 있습니다.
   그밖에 프락셀패밀리로  저가모델인 리파인 /  CO2 프락셀인 리페어가 있습니다. ^^



프락셀 제나의 핸드피스네요 ^^ 본체에서 만들어진 레이저가 광섬유를 타고 저 핸드피스 끝으로
쏘아진답니다







프락셀 제나 시술은 클렌징 > 마취 > 레이저시술 > 냉각 > 후처치로  1시간 ~ 1시간 반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^^

프락셀 제나 레이저의 피부에 닿는 부분입니다. ^^ 롤러가 달려있어서 피부위를 도르르르 굴러가면서
레이저를 쏘네요 ^^


프락셀제나 레이저의 팁인데 ^^ 이것도 미국산 이랍니다



프락셀 제나 레이저는 팔방미인이라 레이저를 조절하기에 따라서 주름살이나 잡티,
모공, 여드름흉터등 다양한 피부상태를 개선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^^




마지막으로 프락셀제나 시술장면입니다(W클리닉 장웅철원장)
 ^^ 무섭나요  ^^;;;

자료 W클리닉 (www.wclinics.co.kr)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